예비부부, 꾸준히 사랑 받는 전통의 ‘마니아 가전’에 눈길
등록자 : 한나웨딩 등록일 : 2019.08.59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존재감을 뽐내는 ‘마니아 가전’이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선청소기, 통돌이 세탁기, 김치냉장고, 커피메이커 등이 대표적.

이 제품들은 마니아들의 두터운 팬심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공기청정기, 건조기, 의류관리기로 이어지는 신성장가전 열풍 속에서도 끄덕 없이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가전의 핵심인 기술력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편의성과 디자인 업그레이드도 소홀히 하지 않는 등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만족감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흐르는 세월에 아랑곳하지 않고 굳건히 터주대감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마니아 가전을 소개한다.




▷ 강력한 흡입력으로 온 집안을 말끔하게 – 일렉트로룩스 유선청소기 ‘퓨어 C9’

다양한 무선청소기 사이에서도 유선청소기는 여전히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손목의 부담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유선청소기 시장의 절대강자 일렉트로룩스가 최근 출시한 ‘퓨어 C9’은 강력한 흡입력과 더블 헤파(HEPA)13필터를 주축으로 한 7단계 여과시스템을 탑재한 제품이다.

7단계 필터시스템은 먼지통 내 싸이클론, 노즈콘 필터, 3중 3D필터, 헤파필터, 라이프타임 필터 등으로 이뤄져 있어 깨끗하고 맑은 공기만을 배출한다.

이 중 두 개의 헤파 13등급 필터가 청소 중 흡입한 미세먼지를 99.999% 까지 여과하는 것이 핵심이다.

청소기의 본질인 흡입력도 업그레이드됐다. 1600와트(W)의 모터파워에 공기저항을 획기적으로 낮춘 3D필터를 더해 바닥의 작은 미세먼지까지도 놓치지 않는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했다.

또한, 이 제품은 먼지통이 찰수록 흡입력이 떨어지는 기존 청소기와 달리 먼지통이 1.5kg 까지 차더라도 처음 사용한 것 같은 하이 퍼포먼스(High Performance)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노즐의 부드러운 사용을 위해 XL 사이즈의 ‘이지 롤(Easy-Roll) 프리미엄 바퀴’를 장착해 청소기 사용시 보다 편리한 핸들링이 가능하며 버튼 한번으로 바닥이 열리는 먼지통은 먼지날림을 최소화해 마지막까지 쾌적한 청소를 선사한다.

▷ 김치의 본질을 살려주는 김치냉장고 – 대유위니아 ‘딤채 IoT 모델’

김치냉장고 역시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마니아 가전 중 하나다.

대유위니아는 LCD디스플레이가 부착된 IoT 기반의 ‘딤채’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상부 도어 전면부에 부착된 LCD 터치 디스플레이로 김치냉장고 기능 조작은 물론, 식료품 주문 및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딤채 IoT모델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18종 26모드(4룸 기준)의 다양한 전문 숙성∙보관 기능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여러 기능을 편리하게 조작 할 수 있다.

우선 딤채만의 기술력을 적용한 오리지널 땅속냉각∙독립냉각∙탑쿨링 기능이 적용돼 김치를 오랫동안 생생하고 맛있게 보관할 수 있다.

단순히 김치만을 보관하던 것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것으로 변화한 최근 트렌드에 따라 김치숙성 외에도 청국장, 쇠고기, 돈육 등 다양한 식재료를 숙성할 수 있다.

하단에 위치한 서랍의 저장공간은 안쪽 끝까지 100% 사용할 수 있어 공간활용성도 뛰어나다. 그 외 저장기능을 지원하는 메모장 기능, 유튜브, 인터넷 라디오 등을 지원하는 엔터테인먼트 기능 등도 탑재했다.

출처 : 웨딩21뉴스(http://www.wedding21news.co.kr)